close
/

본문

VFP
Vertical Filter Press
특징

HVPF 수직형 완전 자동 필터 프레스는 당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유형의 고효율, 에너지 절약 및 환경 친화적인 고체 액체 분리 장치입니다 이 장비는 펌프의 압력, 재료의 자중 및 다이어프램의 압착 작용을 이용하여 여과포를 통해 슬러리를 신속하게 여과함으로써 효율적인 고액 분리를 실현하는 새로운 완전 자동 필터 프레스입니다. HVPF 시리즈 수직 완전 자동 필터 프레스는 "처짐"이 많고 누출되기 쉽고 출력 소비가 많은 기존 장비의 단점을 극복 한 "발명 특허"를 부여 받은 차세대 제품입니다. HVPF 는 8 개의 특허를 포함하여 이미 10 개의 국가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270m2 단일 필터 영역으로 장비를 생산할 수 있는 유일한 제조업체입니다. 2001 년, "수직형 완전 자동식 프레스 필터 기계 산업 표준"을 제정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수직형 완전 자동 프레스 필터의 중국내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기존의 여과 및 압력 여과 장비의 대체 제품 및 기술로서 야금, 광업, 화학, 석탄 화학, 이산화 티타늄, 제지, 식품, 제약, 환경 생산 및 기타 여러 산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수직 완전 자동 필터 프레스입니다.

HVPF 수직형 완전 자동 필터 프레스
수직형, Plate형, Box형, Diaphragm형 등의 국내,외 프레스와 호환되는 여과포 입니다. 세척하기 쉽고, 고강도 및 우수한 수명 으로 배출하기 쉽고, 작업 요구 조건이 제한적인 물질 및 여과하기 어려운 물질에 적합 합니다

서비스 지원

기술 설계
보다 체계적인 실험 테스트, 공정 테스트 및 이론 분석을 수행하고 고객의 당면과제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최적의 방법으로 합리적인 설계와 제작을 합니다. 또한 실험 테스트 및 공정 테스트를 통해 특정 매개 변수를 결정합니다.

프로젝트
완벽한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과 숙련 된 우수 인력으로 고객에게 통합 된 프로젝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품질, 일정, 안전, 비용, 납품, Data, 조직에 대한 관리 작업을 수행하고 궁극적 인 프로젝트 목표 달성에 있어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공사는 계약에 따라 공사의 전체 공정 또는 특정 단계에서 설계, 납품, 시공 및 시운전 등을 계약하고 계약 된 프로젝트의 품질, 안전, 납기 및 비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신속 대응 및 A/S
보증 기간 중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면 당사는 12 시간 이내에 응답하고 72 시간 이내에 국내 현장으로 달려가는 다음과 같은 대응을 약속합니다.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구축, 다양하고 유연한 서비스 및 대응 방안을 통해 티에스이는 사용자가 보증 기간 동안 언제든지 지원을 얻을 수 있도록 최상의 대응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PARAMETERS